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실행이 안되면 => 클릭

 

 

반응형

머리를 잘 사용을 하면서 친구들과 대전을 하면서 즐겁게 할 수 있는 2인용 오목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즐기도록 하세요.

어렸을 때 누구나 한 번쯤 바둑판 위에 돌을 올려놓고 상대방보다 먼저 자신의 돌을 5개 놓으면 이기는 게임인 오목을 해본 적이 있을 거라 생각하네요.

단순히 다섯 개의 돌만 놓는 난이도가 상당히 쉽고 또한 아주 간단한 게임이지만 막상 시작하면 이기기 위해서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야 해야만 이길 수 있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또 승부욕이 강한 사람이라면 누가 더 빨리 이기는지 내기도 할 수도 있는데 필자의 경우에는 어릴 때 학교 끝나고 집에 오면 동생이랑 같이 오목을 자주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해당 머리쓰는 보드게임의 장점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오늘날까지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규칙도 매우 간단하며 위에도 설명을 드렸지만 먼저 한 사람당 다섯 개의 돌을 가지고 시작을 하게 되며 그리고 자신의 차례가 되면 하나씩 판 위에 올려놓으면서 치열한 수싸움에서 상대를 이기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자세한 공략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니 위에서 즐겁게 즐겨보시고 대결에서 이기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조작방법 : 마우스 & 화면터치

 

2023.01.02 - [기타게임] - 무한의 계단 컴퓨터 플레이하기 [무료버전]

 

무한의 계단 컴퓨터 플레이하기 [무료버전]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2위를 차지를 하였고 그리고 요즘 대세 게임중 하나인 무한의 계단이라는 매우 재밌고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이 작품은 PC에서도 즐길수 있어서 더 인

ihalu.net

둘이 함께 하는 2인용 오목 플래시게임하기 팁정리

  • 처음 시작을 할때에는 혼자서 컴퓨터와 대전을 할 지 아니면 둘이서 이인용으로 할 지 먼저 선택을 해주세요.
  • 규칙은 간단한데 자신의 차례 때 돌을 놓을 자리가 없으면 상대방 차례로 넘어갑니다.
  • 한 번 놓은 돌은 움직일 수 없으며 마지막으로 대각선 방향으로는 서로 연결된 곳에만 둘 수 있습니다.
  • 장기처럼 상대편의 왕을 잡으면 승리하지만 이번 작품은 먼저 다섯개를 먼저 놓으면 우승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한 번 놓은 돌은 움직일 수 없고 서로 번갈아 가면서 둡니다.
  • 가로 세로 대각선 방향으로 먼저 다섯 개의 돌을 나란히 놓는 사람이 이기게 되며 플레이시에는 보통 4개만 놓으면 되는데 상대방이 실수하면 5개 모두 놓을 수도 있습니다.
  • 수많은 경우의 수가 많기 때문에 치열하게 두뇌싸움을 해야만 대결에서 승리를 할 수 있다는 걸 기억을 하면서 머리를 잘 사용해서 플레이에 임해야 합니다.

 

보다 많은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두뇌쓰는 오목 2인용 보드게임 공략영상

추가적인 오목게임정보 더보기

참고로 우리나라에서는 삼국시대 이전부터 유행했던 전통놀이라고 하는데 위에도 설명을 드렸지만 바둑판 위에 흑백 돌을 교대로 두어 총 다섯돌을 먼저 이어주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먼저 두는 쪽이 유리하며 흑 돌과 백 돌을 번갈아 두게 되는데 장기나 체스보다 쉽게 배울 수 있고 규칙도 간단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둑판 위에 흑백 돌을 번갈아 두어 가며 승부를 겨루면서 즐겨야 하는데 이렇듯 재미난 요소가 가득한 게임입니다.

주의를 해야 할 건 승부욕이 강한 사람들끼리 하게 되면 간혹 감정 싸움으로 까지 번져서 진짜로 주먹다짐까지 할 수 있으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필자인 저는 어렸을 때 친구 랑 하다가 싸워서 코피까지 났던 게 생각나네요ㅠㅠ)

정말 간단하죠? 그럼 간단한 게임 규칙만큼이나 쉬운 2인용오목게임의 경기 영상을 위에 영상에서 직접 감상해 보시고 플레이도 바로 시작을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