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개인적으로 필자가 어렸을때 동네 문구점 앞에서 많이 플레이를 했던 황금도끼라는 이름을 가진 오락실게임을 올려봤스빈다. 총 3명의 캐릭터를 이용해서 악으로 가득한 사악한 숲 속에 들어가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무기를 활용 을해서 적과 싸우고 정의를 실현하는 게임입니다.

제작사는 Sega AM3에서 개발한 아케이드 게임으로 1989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Sega Genesis/Mega Drive를 비롯한 여러 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를 하게 되었고 격투 게임 플레이, 다채로운 그래픽, 마법 주문 사용으로 유명한 작품입니다.

스테이지는 4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 클리어를 하게 되면 마지막 엔딩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하는 도중에 보따리를 들고 있는 녀석이 보이게 되면 꼭 따라가셔서 공격을 해주게 된다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사악한 세력과 맞서 싸우는 황금도끼 골든엑스 게임하기

출시가 된 지 정말 오래 되어서 그런지 그래픽은 최신 3D 게임보다 떨어지지만 오히려 그런 투박함이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캐릭터 디자인 및 타격감 모두 훌륭한 게임이었습니다.

하단에 단축키를 보게 되면 선택하기 시프트키 및 엔터키를 이용해서 진행을 하면 되는데 플레이시 원하는 캐릭터와 레벨을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다양한 레벨을 통해 전투를 벌이고 적과 보스를 물리치고 악으로부터 땅을 구하는 것이며 스테이지에서 공격, 점프, 특수 마법 공격을 사용하기 위해 화살표키 및 단축키 버튼을 사용하여 제어를 하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주인공 3명의 캐릭터들의 각자 개성 넘치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정말 인상 깊었는데 지금 즉시 시작을 해서 어렸을 때 했던 재미와 그리고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보는것도 좋을거 같은데 그러면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에 출시된 명작 액션게임을 바로 위에서 즐겨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추억의 오락실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하나의 코인으로 엔딩까지 도달한 영상입니다.

 

Golden Axe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