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화려한 꿈은 주목을 받고 싶은 마음이나 의욕이 높아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싶은 마음이나 의욕의 상승, 혹은 성적 욕구의 상승 등을 나타내는 추세에 있는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화려한 것이 옷인지, 화장인지, 염색한 머리 색깔인지, 사람인지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보다 상세한 상황별 꿈의 의미는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화려한 집의 진꿈 사

화려한 꿈의 기본적인 의미

꿈속에서 화려한 것은 마음속 깊은 곳의 욕망이나 인정받고 싶은 욕구, 감정이 고조된 상태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분을 올리고 싶을 때 등 굳이 화려한 옷을 입는 것처럼 화려함이 인상적으로 기억 되는 꿈은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싶은 마음이 커진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의욕은 있으나 자칫하면 헛돌 수 있으니, 기세는 적당히 조절하세요.

화려한 선물의 꿈

선물의 상자나 포장, 리본 등이 화려하고 화려할수록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고, 필요로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신발을 신는 꿈

빨간색 등 화려한 색상의 신발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속에서 당신의 기력과 의욕이 상승하고 있는 징조의 꿈으로 사람관계 면에서도 주위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지고 있는 모습을 꿈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연애 면에서도 적극적이지만,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공허해지기 쉬우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화려한 의자의 꿈

팔걸이나 다리 부분의 장식이 화려한 등 화려하고 화려한 의자의 꿈이 인상적으로 느꼈다면 꿈속에서 운이 상승하고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출세나 승진을 하여 사회적 지위가 향상되거나 남들이 부러워하는 결혼을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피어싱의 꿈

반짝반짝 빛나는 화려한 귀걸이를 하는 꿈은 자신이 매우 창의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창의적인 일을 하고 있다면 그 재능과 능력을 마음껏 보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집의 진꿈 사

화려한 집의 꿈

영화 세트장처럼 화려하고 화려한 집을 빈터에서 짓고 있었다면 모든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길조의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추가 수입이 생기거나 연봉이 오르거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이러한 행운은 당신뿐만 아니라 가족 등 가까운 사람에게도 찾아올 것입니다.

화려한 색의 벌레 꿈

검은색 바탕에 노란색이나 빨간색, 주황색 등 화려한 색의 벌레가 인상적이었다면 성욕이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너무 흥분하거나 기세등등하게 행동했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충분히 주의해야 합니다.

화려한 옷의 꿈

색채가 과감하거나 디자인이 화려한 옷을 입는 꿈은 당신의 마음속에 주목받고 싶고 눈에 띄고 싶은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성적인 욕망이 고조되고 있는 징조이기도 하므로, 절제력을 잘 유지하도록 하세요.

또한 겉모습이나 아름다움 등을 중히 여기는 추세이 있다는 의미도 있으므로 상대의 내면을 보고 평가하는 것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화려한 속옷을 입는 꿈

원래 남에게 보여줄 것이 아닌데, 지나치게 화려하고 섹시한 속옷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에게 주위 사람들에게는 감추고 있는 성적 욕망이 있다는 것을 꿈이 보여줍니다.

화려한 색의 꽃다발을 보는 꿈

새빨간 꽃다발 등이 예쁘다기보다는 화려하다는 느낌이 강한 경우 의욕과 기력은 넘치지만 조금 앞서서 너무 앞서서 허둥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너무 앞서가지 말고, 필요하다면 잠시 멈춰서서 생각해 보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꿈의 점괘가 알려주고 있습니다.

화려한 색상의 진꿈 사

화려한 색상의 꿈

밤에도 눈에 띄는 화려한 형광색 등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이 무언가 눈에 띄는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눈길을 끄는 아이디어나 생각으로 주목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주목을 받아 동기부여가 된다면 결과적으로는 성공적이지만, 눈에 띄어 주변에서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선명하고 화려한 무지개색은 드물게 행운이 찾아오는 대길몽의 징조! 운이 급올라가는 것을 보여주는 꿈의 징조이므로 이 기회에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화려한 네일의 꿈

화려한 손톱이 눈길을 끄는 꿈은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남들보다 돋보이고 싶고 인정받고 싶다는 의식이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꿈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만을 우선시하고, 그로 인해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소홀해질 우려가 있기때문에 주위 사람이나 교제 중인 파트너와의 관계가 악화되지 않도록 배려하는 마음을 잊지 마세요.

화려한 매니큐어의 꿈

자연스러운 색조가 아닌 원색 계열이나 반짝이 등 화려한 색상의 매니큐어가 인상적이었다면 공개적으로 말하기 어려운 연애를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서로 파트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계를 맺는 등 스스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주의해야 하며 또한 화려한 색의 매니큐어를 바르고 있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잘 보이려는 허영심이 강해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머리의 꿈

머리 모양을 상당히나게 꾸미거나 머리에 화려한 머리 장식 등을 하고 있는 경우 본인의 눈에 띄고 싶고 주목받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화려한 무지개색으로 염색을 했다면 상식에 얽매이지 말고 좀 더 자유로운 사고력과 발상을 하라는 꿈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빨간색이나 보라색 등 펑크 록커처럼 화려한 색으로 머리를 염색했다면 당신은 협동심이 조금 부족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본인의 개성과 사고방식을 소중한 것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주변에서 멀어지는 추세에 있습니다.

사회생활이나 연애 면에서도 그 고집스러움이 독단적인 성격이 화근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조금 더 주변과 어울릴 수 있도록 자신이 먼저 다가가는 것은 어떨까요?

화려한 색의 새의 꿈

화려한 색채의 새의 꿈은 당신의 성적 욕망이 고조되고 있는 징조의 꿈으로 이성과의 교제 관계가 흐트러지기 쉬우므로,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자제력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또한 겉모습의 좋고 나쁨만으로 사람을 판단하기 쉬우므로, 교제할 상대는 내면까지 잘 파악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려한 단추의 꿈

붉은색 등 다소 튀는 색상의 화려한 버튼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의미는 지금의 자신이 의욕과 기력이 넘쳐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취미, 일, 공부 등에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화려한 사람의 꿈 사진

화려한 사람의 꿈

화려한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 등으로 눈길을 끄는 특정 인물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이 내심으로는 지금의 자신에서 변화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꿈에서 본 화려한 사람처럼 자유롭게 뻗어나가고 싶지만 현실에서는 도저히 발걸음을 내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꿈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화려한 커튼의 꿈

밝다기보다는 화려한 느낌을 주는 붉은색 커튼의 꿈이 인상적으로 느꼈다면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가는 추세이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화려한 립스틱의 꿈

옅은 색의 자연스러운 색이 아닌, 새빨간 색 등 화려한 색의 립스틱을 바르고 있었다면 당신의 성적 욕구가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조금 위험한 타입의 이성의 유혹에 넘어가거나, 마음이 커져 필요 없는 물건까지 충동구매를 하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주의를 해야합니다.

화려한 자동차의 꿈

색상이나 디자인 등이 화려하고 기발한 자동차의 꿈은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싶고 인정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가 반영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너무 과하게 어필하면 주변에서 귀찮은 반감을 살 수 있는데 적당히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화려한 화장을 하는 꿈

화려한 화장이 인상적이었다면 본인의 본모습을 감추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본인의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으려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착하는 관계에서는 진심으로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친구를 사귈 수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무리일지라도 그런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도 사귀어 보세요.

화려한 넥타이의 꿈 사진

화려한 넥타이의 꿈

화려한 색이나 디자인의 넥타이를 남자가 직접 매는 꿈은 현재 자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남자다움을 과시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성이 화려한 넥타이를 매는 남성의 꿈을 꾸면 그 넥타이를 매고 있는 남성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안경의 꿈

장식이 많거나 안경테의 색상이 화려한 안경을 착용하는 꿈이 인상적으로 느꼈다면 꿈의 해석으로는 현재 당신의 자기주장이 다소 과격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태도나 언행이 원인이 되어 사회적 평판이나 입지가 나빠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화려한 모자, 귀걸이의 꿈

크고 화려한 모자를 쓰는 꿈이나 큰 귀걸이를 착용하는 꿈이 인상적으로 느꼈다면 당신의 눈에 띄고 싶고 주목받고 싶은 자기표현 욕구가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주변에서 인정해 주겠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눈살을 찌푸리게 될 수도 있기때문에 자신을 드러내는 것은 적당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려한 연출의 분수의 꿈

높은 곳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거나 밤에 불이 켜지는 등 화려한 연출의 분수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속에서 낭비하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굳이 필요하지 않은 것에 큰돈을 지출하거나, 하지 않아도 될 일이나 보람을 느끼지 못하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