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학창 시절 때 친구들과 오락실에 들어가 함께 이인용으로 즐겼던 기억이 나는군요. 솔직히 이번 헤드 패닉이라고 하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은 혼자 싱글로 플레이하는 것보다는 서로 간의 협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하는 만큼 2인용으로 즐기는 것이 더욱 재미있으면서 임무를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적들을 제거하고 나오는 보석 종류는 먹다 보면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Y자는 아이들 장난감 요요를 획득하게 되는데 뭐 그다지 위력 적이지 않기 때문에 큰 효율은 보여주지 않고 있어요. 그리고 T는 나오면 반드시 먹어야 합니다.

캐릭터가 그 어떤 공격을 당해도 딱 한번 살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몬스터들을 화면 안에서 제거하지 못하게 된다면 사신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 녀석은 끝까지 여러분을 쫓아오고 있으니 무사히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남아 있는 잔당들을 잡아 내고 스테이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몬스터를 공으로 만들어 놓은 다음 터트리지 않으면 그곳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영어를 5개를 전부 획득하게 되면 캐릭터 추가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서 플레이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도 공략 영상과 상세한 팁정보를 올려드리는데 그걸 참고로 해주시고 그럼 오늘도 해당 게임을 누군가와 함께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가보도록 하세요. 

추억의 오락실 헤드 패닉게임하기 팁요약

  1. 게임 시작: 게임을 시작하면 공이 게임 시작 위치에서 시작됩니다. 
  2. 공 튕기기: 공을 튕기는 것은 화살표키를 사용을 해서 공을 튕겨주면 되세요.
  3. 공 튕김: 공이 튕겨지면, 공이 튕김 당한 객체에 따라 다른 점수가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공이 객체에 닿으면 객체가 사라지고 점수가 올라갑니다. 
  4. 시간제한: 게임은 주어진 시간 내에 플레이해야 하며 시간이 모두 소진되게 된다면 여지없이 게임은 종료됩니다. 
  5. 최고 점수: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은 점수를 기록이 가능하며 게임이 끝나면 얻은 점수와 최고 점수를 비교하여 최고 점수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2000년도 개발한 아케이드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Head Panic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