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거대하고 무거운 망치를 들고 있는 막일 잡부같이 생긴 소년을 컨트롤을 하면서 악당들을 전부 소탕을 하는 지금 즐겨도 그 재미가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은 추억의 해머링 해리 망치소년게임을 즐겨보세요.

스토리는 자신이 소중하게 살았던 집이 악덕한 잡부 악당 녀석들이 출몰해서 모두 파괴를 하게 되면서 열받아서 모든 무리들을 소탕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망치의 용도는 그냥 화면에 나오는 적들을 제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또한 특수한 아이템을 먹거나 일정한 능력치에 도달을 하게 되면 어마어마하게 큰 망치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박스들이 많이 보일텐데 그 박스를 파괴를 하게 되면 특수아이템들을 획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이게 된다면 꼭 파괴를 해주시고 적들이 발사한 원거리 무기들이 있다면 망치로 방어도 가능합니다.

 

대공의 겐상 해머링 해리 망치소년 추억의 오락실 게임하기 

 공사장을 게임 소재로 나왔다는 것이 참으로 신선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은데 솔직히 난이도 또한 그다지 어렵지 않게 때문에 어느 정도 컨트롤의 실력만 지니고 있다면 원코인으로도 충분히 클리어하고 엔딩을 감상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갈고리 같은 것을 가지고 등장하는 일꾼들은 딱 한 대만 때래도 아주 쉽게 날려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장애물 같은 것이 상당히 많이 등장하는데 절묘하게 피해 나가면서 끝 지점에 등장하는 보스와 1:1 전투를 진행해야 하는데 대상의 공격 패턴만 잘 알고 있다면 단 한 번의 타격 대미지도 받지 않고 무난하게 깰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현재 남아 있는 시간을 통해 더욱 많은 스코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무거운 벽돌이나 시멘트를 집어 던지는 일꾼들을 열심히 물리치고 항상 연두색으로 만들어진 정사각형의 BOX들은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무조건 파괴시키면서 아이템을 확보해 주셔야지 조금 더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90년도 초반 등장한 작품이지만 오늘날 즐겨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은 퀄리티는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망치로 악당을 처치하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Hammerin' Harry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