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지금 즐겨 즐겨볼 Hyper Olympic은 코나미사에서 개발 및 배급한 아케이드 방식의 하이퍼 올림픽 오락실 게임입니다. 1983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여러 스포츠 이벤트를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게임 중 하나였으며 달리기부터 해서 멀리뛰기, 허들 등과 같은 일련의 이벤트에서 선수의 동작을 제어하기 위해 두 개의 버튼과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플레이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목표는 기록적인 점수를 깨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며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플레이어는 두 버튼을 번갈아 가며 속도를 높인 다음 두 버튼을 동시에 눌러 작업을 수행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어 100미터 달리기에서 플레이어는 버튼을 번갈아 가며 속도를 높인 다음 두 버튼을 모두 눌러 러너가 결승선을 뛰어넘도록 합니다.

양궁은 솔직히 조금 난이도가 어려운 것 같은데 과녁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세로 방향으로 서서히 이동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분은 시간 차 계산을 통해서 활을 하나씩 날려야 하는데 실시간으로 어느 지점에 꽂혀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3등까지는 바로 확인이 가능 하 답니다. 역기 들어 올리기는 무리하지 않고 그냥 통과할 수 있는 무게까지만 해도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 이번 대화 중 가장 어렵다고 볼 수 있는 장대 높이 뛰기는 3번의 기회에도 불과하고 무사히 통과하기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필자 또한 여러 차례 도전을 해보았지만 단 한번도 넘어서지 못하고 계속해서 발끝에서 걸리는군요. 만약 여러분이 모든 스테이지를 정확하게 공략한 다면 다시 처음 수영장으로 되돌아와 한층 더 힘겨워진 형태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컨트롤이 생각 보다 어렵지 않고 또 알맞게 타이밍만 제대로 계산한다면 최종 단계까지 누구든지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 모든 종목에서 1등을 모두 차지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재미나게 경기를 펼쳐 보세요.

이 게임의 경우에는 빠르게 진행되는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와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능력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심플하고 직관적인 컨트롤로 호평을 받았다. 전반적으로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으로 간주되며 스포츠 및 레트로 게임 팬에게는 꼭 플레이해야 할 필수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추억의 하이퍼 올림픽 오락실 게임 공략영상 및 컨트롤 방법 소개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HYPER OLYMPIC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