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언젠가는 운명의 사람과 만나고 반려자가 되고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소원을 이루고 있는 사람은 많지요. 남이었던 사람과 새로운 인연을 맺고 식구가 되기 위한 의식이 결혼입니다. 해몽으로 결혼은 사회적 책임과 결단, 자신이 처한 환경의 큰 변화를 표합니다, 그러면 이제 아래에서 프로포즈 하거나 결혼 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포즈하는 꿈

당신 쪽에서 교제를 하고 있는 애인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경우 상대의 일을 더 알고 싶고 진지하게 결혼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러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단, 결혼에 대한 생각이 너무 강한 상대에게는 조금 무겁게 느껴질지도 모르므로, 무리하게 들이대는 것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낯선 사람에게 결혼을 신청하는 것은 당신이 연애나 결혼을 가볍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훈계하는 해몽이 됩니다. 매사에 긍정적인 것은 나쁜 것이 아니지만 연애도 결혼도 당신 혼자 하는 게 아닙니다. 냉정하게 사물을 판단하여 행동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반응형

프로포즈를 받는 꿈

자신이 마음을 두고 있는 상대방으로부터 결혼 프로포즈를 받았을 경우, 정말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지금의 당신은 잠시 연애에 빠져들어 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게 당신 자신의 생활에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상대에게 집착하느라 일이나 공부가 소홀히 여겨지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은 자신이 맡은 의무와 책임을 제대로 하라고 해몽은 나타냅니다.

자신이 결혼하는 꿈

현실에서는 전혀 본 적 없는 모르는 사람과 결혼했을 경우

 해몽은 바라던 것이 손에 들어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사회인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것을 의미하여 인간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도 있습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애인과 결혼했을 경우 

당신의 결혼 희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을 더 좋아하게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커지고 있어 당신이 연인에게 향하는 애정이 약간 커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무리하게 표현하다보면 상대에게 걸릴 가능성이 높아 지금은 접근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 상사와 결혼했을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었는지에 따라서 해몽의 해석이 변합니다. 상사와 결혼하고 기쁜 기분이었다면 해몽으로 업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결혼할 생각이 없는 상대와 결혼하는 경우

마찬가지로 자신을 의지하는 상대의 일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친구나 지인의 애인과 결혼했을 경우 

해몽은 현재 당신이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해서 어떠한 불만을 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평범한 연애에 질려서 바람을 소망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대에게 불만이 있다면 자신의 속에 쌓여가기 전에 상대에게 잘 전달하도록 노력합시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자신이 아닌 다른사람이 결혼하는 꿈

자신 이외의 친지나 친구가 결혼할 경우, 대인 수가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의 일을 돕는 지원자가 나타나거나 좋은 친구가 생길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자산의 운이 자동적으로 열릴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혼인 신고 꿈

결혼 약속이나 식을 올린 것만으로는 법적으로 부부가 되지 않아요. 필요 사항을 기입한 혼인 신고를 제출할 필요가 있는 혼인 신고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연애에 관해서 갈림길에 서는 일을 암시한 해몽입니다.

혼인 신고를 제출하고 결혼이 성립했을 경우 수확이 없는 연애의 청산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애정을 잃어버린 상대와의 이별과 불륜 관계, 양다리 등에 종지부를 암시합니다.

혼인 신고 파기 꿈

혼인 신고를 어떠한 이유로 파기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연인과 잘 되지 않거나 상대방에게 어떤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인데 이 기회에 분명히 상대방과 의논할 기회를 가지라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결혼하고 후회하는 꿈

결혼이란 그냥 연애와 달리 새로운 가족이 된다는 사회적 책임도 발생하는 소중한 것입니다. 그러나 연애 중에는 마음에 들고 매력적이였던 것이 결혼하자마자 아무래도 참을 수 없게 됐다는 말을 듣는 일이 있더군요.

그렇게 결혼한 일을 금방 후회했던 경우, 해몽으로 업무 운이나 대인 운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혼하고 곧 이혼하는 꿈

후회하는 것이라면 몰라도 결혼하고 당장 이혼했을 경우 상대와 떨어지는 것이 아닐까 하는 당신의 불안이 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