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이 시간에는 마치 어떤 재미난 것을 올려 볼까 하다가 요즘 무척 인기 있다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하츠네 미쿠 모드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라고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도 하여서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먼저 알아주시고 여러분들께서도 좋아할 만한 하늘색 머리카락을 지니고 있는 귀엽고 너무 나도 깜찍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열심히 상대를 공략하기 위한 렙 배틀을 펼쳐 나가는 최고의 재미를 주는 모드입니다.

뒤에서는 역시나 당신을 좋아하는 걸프가 당신이 승리하도록 늘 응원을 해주고 있고 여러분들은 빠른 손놀림을 사용을 해서 상대하는 캐릭터를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컨트롤 방법은 여러분들께서도 익히 알고 있듯이 화살표키를 정확한 타이밍에 맞춘 후에 입력을 하게 되면 대전하는 상대를 제압을 하고 우승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신나는 프나펌 하츠네 미쿠 모드 정보

MODE 제작자

  • cosMo: Music
  • ILuvGemz: Charter
  • bbpanzu: Inspiration

PLAY 음원 트랙

  • PhantomArcade3 k

현재 추천 작은 몇 가지의 버전으로 마련되어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든 사운드 비트들이 외국어 또는 절대로 알아들을 수 없을 정도로 마치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외계음 같은 형태로 진행을 이루지만 멜로디가 상당히 기분을 신나게 해주고 있어 플레이하는 시간 동안 확실하게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어요.

그리고 등장하는 캐릭터들 마다 자신의 의상에 맞게 도전해 오고 있어서 인지 최종 대상에 있어서는 완승하기 생각 보다 매우 까다롭다는 것을 직접 체감할 수 있으니 신중히 키보드 조작을 통해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하세요.

추가적인 리뷰 및 플레이 방법을 알고 싶으신 유저분들이라면 하단에 첨부해 드린 즐거운 튜트리얼 영상을 참고를 해주시고 플레이해보세요.

해당 게임은 PC, 크롬 북, Mac, Linux에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직접 또한 FNF: The Intense Singing of Hatsune Miku 하츠네 미쿠 모드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게임스샷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