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르게 거부감을 느끼게 해주는 외모를 지닌 빌런 캐릭터와 신나게 리듬승부를 벌이는 프나펑 어려운 지저스 모드 추천랍니다.

생긴 걸로 뭐라고 하는 건 아니지만 노숙자나 혹은 거지처럼 보이는 외모의 빌런과 대결을 하게 되며 빠르게 랩공격을 여러분들께 가하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방어를 하면서 대결에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리듬 배틀에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상대보다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수행해야 하는데 비트가 너무 빠르다면 침을 삼킬 시간이 없어 입 주면에 흘러내기는 것을 보고 걸프가 걱정을 해주고 있네요.

저런 멋진 여자친구가 함께 한다면 그 어떤 실연도 쉽게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은데 3번째 미션에 돌입하면서 굳게 얼어붙어 버리고 마는데 여자 친구는 한 번도 보프를 말리고 있네요. 최종 단계에서는 가짜신이 물러가고 그의 수하와 맞붙게 되는데 좀비화가 되기 전 트리키와 마주하여 다시 경기를 이어나가게 됩니다.

오히려 마지막 라운드지만 난이도면에 있어서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보고 있으니 전혀 도전자의 얼굴이 징그럽거나 끔찍하다는 기분이 전혀 들지 않을뿐더러 오히려 다정하고 귀여움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스피커 우퍼위에 앉아서 걸프는 고게를 저으면 열심히 노래를 감상하고 있는데 응원하고 있는 걸프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대결에 임해서 승리를 하는 유저들이 되도록 하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Jebu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5750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지저스 어려운 모드 추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