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B-Side-리믹스-모드-게임하기-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중독성 있는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이번 프나펌 B-Side 리믹스 모드의 경우에는 하나의 캐릭터를 상대로 대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요건을 달성을 하게 되면 다양한 상대들과 재미있게 랩배틀을 벌일 수 있습니다.

스키드와 펌프 그리고 여러 명이 등장하였는데 이들은 항상 함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방금 제가 말한 스키드와 펌프캐릭터의 경우에는 7살과 8살 아주 적은 나이여도 노래 실력만큼은 절대 다른 캐릭터들처럼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몬스 터처럼 생겼는데 종족이 인간이라 하고 있으니 아마도 인형 옷을 입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록 둘 이 함께 출현하여 신나는 랩을 펼쳐도 준수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유저께서 조금만 신경 써 주시면 첫 번째 레벨만큼 아주 무난하게 완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해당 비트게임에서는 상대를 무너트리지 않고 무조건 메인 캐릭터가 실수를 연발하지 끝까지 노래를 부르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형태로 플레이를 보여준답니다. 

나이트 펌킨 B Side 리믹스 모드 게임하기 

가장 처음에는 자신과의 대결을 펼치게 되고 그 후에는 사탄처럼 생긴 잔인한 빌런과 대결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순차적인 캐릭터들이 등장을 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느끼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즐겨하는 모드 중에 하나이고 시간 날 때 즐기면 시간이 아깝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작품이라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인기비제이 분께서 업로드한 공략 영상을 참고를 하셔서 진행을 하게 된다면 보다 쉽게 모든 상대들을 제압을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무시무시한 댄스와 더빙한 목소리가 나름 귓가를 즐겁게 맴도는 것을 여러분도 한번 꼭 느껴 보도록 하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B Side Remixe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42724
 
반응형
 

유튜브 프나펑 B Side 모드 방향키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