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휘티-vs-피코-리믹스-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명의 캐릭터가 격돌을 하면서 리듬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휘티 vs 피코 리믹스 모드를 지금 위에서 즐겨보세요.  당신은 피코라는 매우 성능이 좋은 기관단총을 들고 있는 캐릭터를 컨트롤을 하면서 머리가 폭탄으로 되어 있는 휘티에게 리듬공격을 쉴 새 없이 가해서 쓰러트리면 되겠습니다.

테마 배경은 온통 벽에 낚서로 이루어진 어느 공간에서 배틀을 벌이게 되며 뒤에서는 카세트를 들고 몸을 심하게 발작하는 여자친구를 볼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 진행을 할 때에는 초반에 폭탄맨 녀석이 단순하게 공격을 가하게 되지만 후반부에 접어들면서부터는 매우 화가 난 표정으로 보이스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이걸 보고 있던 걸프랜드는 마치 겁에 질린 듯 몸을 덜덜 떨면서 두려워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옆에 자신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남자 친구가 없어서 그런 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휘티 vs 피코 리믹스 모드 게임하기

울고 웃고 참 언제 보아도 여성 캐릭터는 귀엽게 설정해 놓은 것 같군요. 화면 속에서 피코는 거의 음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완벽함을 보이고 있는데 이 정도의 컨트롤이라면 우주 최강이라 자칭하는 섀기도 충분히 소화해 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네요.

지금까지 필자 또한 직접 해본 결과 해당 모드가 매우 어려웠던 것 같은데 최종 레벨에서는 4개가 아닌 9개의 키를 통해 컨트롤해야 하니까요. 그만큼 많은 도전자들이 실패를 경험한 모드로 초급 자를 절대 엄두를 낼 수 없다고 할 수 있어요. 

어떻게 보면 매우 단순하게 진행되는 방식이지만 손에 익지 않는 다면 미션을 완료하기란 매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를 해주시고 꾸준히 연습 및 노력을 해서 모든 대전상대들을 확실하게 제압을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Whitty Vs. Pico Remix Demolition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6552
 
반응형
 

손가락 ddr게임하기 프나펌 휘티 vs 피코 리믹스 모드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