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휘티-리믹스-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생긴 외모는 완전히 악당으로 적합한 외모를 지닌 폭탄인간과 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휘티 리믹스 모드를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머리는 지금이라도 터질듯한 외형을 지니고 있는데 날렵한 몸동작으로 당신에게 끝없이 도발을 하는 이 빌런 녀석에게 강력한 랩공격을 가해서 쓰러트려야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라서 처음 위크 미션부터 여러 울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으며 또한 세 번째 미션에 접어들게 되면 휘티가 무척이나 화가 났는데 이때부터는 각성을 하게 되며 자신의 주 무기인 들고 있던 마이크를 땅바닥에 집어던지고 옆면에 있던 벽이 금이 가면서 부서지고 있네요.

마치 파워업이 된 도전자 양쪽 두 눈에는 반짝거리면서 광선이 나갈 것 같은 느낌마저 들고 있습니다. 걸프는 이를 보고 너무 놀라서인지 처음 활짝 웃고 있던 미소를 사라지고 온몸을 덜덜 떨며 두렵다는 것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휘티 리믹스 모드 게임하기

최종 단계의 스테이지인 만큼 매우 복잡하고 어려운 난이도를 통해 표시들이 올라오게 되는데 그야말로 중수 이상은 되어야만 하나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키보드를 조작하여 통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얼마만큼 키보드를 정확하게 입력을 하느냐에 따라서 승부가 나게 되므로 집중을 해서 키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영상을 보게 되면 해당 캐릭터를 어떻게 상대를 해야 할지 대략 적인 견적이 나옵니다. ~

자 오늘도 정겨운 곡들을 통해 여러분의 마음을 한층 더 캐어해 보는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Whitty Remixed (Full Week)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2268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휘티 리믹스 모드 손가락 ddr게임하기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