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요즘 들어 참 셀 수 없을 많은 다양한 게임들이 만들어 지는 가운데 오늘은 프나펌 허기워기 모드를 즐겨보라고 강력하게 여러분께 추천해주고 싶군요. 바로 리듬에 맞추어 나가면 방향 키를 컨트롤 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하네요.

키보드에 위치하고 있는 상하좌우 이렇게 4개의 KEY만을 가지고 조작되고 있어 아이들부터 시작하고 성인들까지 아주 간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여러분들께서 상대할 빌런의 경우에는 괴물의 외모를 하고 있지만 알다시피 의외로 귀여운 모습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는 캐릭터중에 하나 랍니다.빠른 속도로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빌런을 완전히 리듬배틀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미션이 완료가 되는 방식으로 게임을 하게 됩니다.

조작방법 :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2023.01.02 - [프나펌] - 프나펌 타비모드 다운로드 – FNF vs TABI Ex Boyfriend

 

프나펌 타비모드 다운로드 – FNF vs TABI Ex Boyfriend

이 시간에는 얼굴이 염소인 캐릭터 빌런과 신나는 리듬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타비모드를 신나게 즐길 수 있으며 아래에서 직접 다운받아서 피씨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방식은 화살

ihalu.net

신나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허기워기 모드 정보

제작자
좋아요: Huggy Wuggy Minus
richilix: 1인칭 Huggy Wuggy
KJ Elliott: 예술, 음악 및 일부 프로그래밍


참고로 지금 즐기는 프나펑 배틀게임은 PC, 크롬북, Mac, Linux에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직접 또한 다운 후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 전략을 통한 작품들을 많이 들 즐기고 있는데 두뇌를 많이 이용해야 하는 만큼 머리가 띵해지는 것을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 예상되는 만큼 오늘은 가볍게 할 수 있는 작품을 소개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누가 더 잘하는지 작은 내기도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갈 것이라 기대 되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키보드 화살표만을 사용해서 진행을 해서 단순하고 재미 없을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해보면 플레이는 기대 이상으로 단조롭지만 누구나 큰 재미를 보장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빠른 속도로 키보드를 입력도 해주시고 정확하게 타이밍에 맞추어 플레이를 하며 꼭 한번 직접 즐기시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 보세요.

참고로 하단의 영상을 잘 보시고 플레이 하는 방법도 먼저 익혀서 즐겁게 즐겨볼 것을 추천 드립니다.

 

게임스샷



 

FNF vs Huggy Wuggy in Vent First-Person 모드 다운로드
https://gamebanana.com/mods/334053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