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온몸이 파란색으로 되어 있고 송곳니가 뾰족한 괴물 캐릭터와 대결을 하는 프나펌 허기워기 모드를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을 해주세요.

노래를 불러도 고개만 까딱댈 뿐 전혀 표정 변화가 없는 것 같아요. 양손은 마치 봉제 인형처럼 축 처진 형태로 힘이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록 괴물로 설정을 이루고 있지만 이렇게 보프와 함께 노래 대결을 하고 있는 만큼은 전혀 무서운 면을 찾아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프나펑에 출현하는 모든 캐릭터들은 한결 감이 사용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크게 제공해 주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신금을 울리는 남자 주인공의 보이스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박자를 최대한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그래야 귓가에 들려오는 소리가 정겹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으니까요. 배경 화면은 괴물이 살고 있는 장소로 사람들을 잡아 가두는 감옥 같은 공간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군요. 벽면을 보시면 혈흔이 붙어 있으니  다소 오싹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같습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성격과 스타일은 물론 리듬전투에서 그들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는데  일부 캐릭터는 리듬을 맞추기가 더 쉬울 수 있지만 다른 캐릭터는 특정 비트나 음악 스타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랩배틀을 진행을 하면서 승리의 기회를 최대화하기 위해 각 캐릭터의 능력을 배우고 마스터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인데 멋진 컨틀로 실력으로 괴물이지만 귀여운 빌런을 제압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상세한 배틀 공략역시 하단에 업로드가 되었는데 잘 보시고 대전을 하는데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Huggy Wuggy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31088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허기워기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