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는 소년캐릭터와 흥미진진한 랩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피즈 모드입니다. 

처음 경기가 끝이 나자 이렇게 잘하는 친구는 오랜만이라면 극찬을 해주면서 한 단계 속도를 높여서 배틀을 진행하자고 말을 하고 있어요. 본격적인 두 번째 라운드에 들어서면서부터는 한층 더 빠르게 화살표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오락실 주변 인물들을 바라보고 있으니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다양한 상대와의 음악적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며 플레이어는 이기기 위해 잘 수행해야 하는데 사운드트랙은 오리지널 작곡과 클래식 곡의 리믹스가 혼합된 것으로, 게임의 매력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유저들께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체감할 정도로 노래가 엄청 신난다는 것을 느끼게 해 주는데 두 번째 곡이 끝나자 마지막 대결이 진행하게 됩니다. 오글 거리는 대사를 프로그램되어 있는 대로 해야 하는 도전자지만 그냥 포기를 하면서 보프와 마지막 대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늦은 시간 이어서 그런지 주변 화면이 컴컴해졌고 또 남자 주인공 눈가에서는 번쩍 빛나는 번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물론 피즈 또한 전기를 전기를 쏘아 공격을 시도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이곳 오락기만 전기가 들어오고 있네요

유저들이 해당 빌런과 랩배틀을 하면서 완벽하게 제압을 하면서 이기려면 플레이어는 비트에 맞춰 화살표 키를 눌러 음악의 리듬을 맞춰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더 잘할수록 점수가 높아지고 뮤지컬 배틀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며 또한 게임 중에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파워업과 특수 능력이 있어 플레이어가 점수를 높이거나 일시적으로 상대방의 성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Fizz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4728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피즈 모드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