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플립-vs-보프-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다양한 몬스터들끼리 서로 박진감 넘치는 리듬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플립 vs 보프 모드를 위에서 시작을 해보세요. 캐릭터들은 여러분들께서 마음에 드는 대전 상대를 직접 고를 수 있는데 재빠른 키보드 입력을 통해서 상대하는 모든 빌런들을 완벽하게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위크들이 나오는데 스테이지에 돌입하여 첫 소절부터 무척이나 빠른 리듬감을 보여주고 있을 만큼 쉴 틈 없는 조작을 보여야겠군요. 온몸을 이용하여 멋진 연주를 하고 있는 도전자 남자 주인공과는 다르게 손에 들고 있는 나팔을 이용하여 배틀을 참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러분들께서 해야 할 일은 아래방향에서 위로 올라오는 모든 화살표키를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면 되는 간단하게 컨트롤하면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플립 vs보프 모드 게임하기

흥미로운 멜로디가 들려오고 있어 일반적인 목소리 하고는 색다른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런 장르들은 보통 좋은 컨트롤이 필요하지만 한편으로는 리듬감이 무척 살아있어야만 모든 유저들이 쉽게 화살표들을 제대로 맞추고 미션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각 캐릭터들은 저마다 몇 가지씩의 연출을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조작을 이룰 때마다 화면으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벤치에 앉아 남자친구의 랩을 감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군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FILIP Week 2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
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88578
 
 

유튜브 프나펌 플립 vs보프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