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프레디 파즈베어 모드 게임 플레이 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괴기스러운 외모를 지닌 빌런과 빠른 속도로 랩대결을 펼치는 중독성 있는 음악 리듬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약간 어려운 난이도지만 초보자들도 접근해서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악 배틀이 시작되면 노래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컨트롤해야 하는데 화면 맨 위 상단에 보시면 연두색으로 길게 놓여 있는 게이지가 있습니다.

이것이 오른쪽 끝까지 이동하게 되면 현재의 곡이 모두 끝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두 번째 미션이 끝이 나기 전 예고 없기 갑자기 큰 고함 소리에 깜짝 놀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중독성 넘치는 프나펌 프레디 파즈베어 모드 게임하기

그리고 최종 쳅터에서는 활활 타오르는 장소로 변하면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랩을 진행하게 되는데 역시 전 판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수의 화살표들이 마구 올라오고 있어요.

최대한 유저만의 놀라운 동체 시력을 구사해야지만 안전하게 해당 노래를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보프 걸프 둘 다 2D의 그래픽을 보이고 있지만 도전자는 화질이 뛰어난 3D형태로 대결에 참여하고 있네요. 

아래쪽에 어떻게 대상을 상대를 해야 하는지 자세한 공략도 첨부가 되어있기때문에 잘 보시고 이 녀석을 완전히 제압을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Freddy Fazbear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13045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프레디 파즈베어 모드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