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폴가이즈 모드 게임 플레이 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어떻게 보면 소시지처럼 생겼고 한편으로는 요즘에 유행하는 캐릭터인 어몽어스와 닮은꼴인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는 캐릭터와 리듬배틀을 신나게 할 수 있는 프나펌 폴가이즈 모드를 소개를 합니다.

처음 시작을 하게 되면 어떤 스토리로 하는지 알 수 있으며 자막에서 영어로 나오는데 한참을 대화가 끝난 후에는 어느 동화 속에서나 나올듯한 테마 속에서 즐거운 리듬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최초에는 매우 쉽게 진행이 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어려워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냥 워밍업단계라고 생각을 하시고 가볍게 하면서 후반부에서는 전력을 다해서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최종 단계에 들어서면서 남자 주인공에게 황금색의 왕관을 손에 넣게 되는데 그 뒤로 각성을 시도하게 됩니다. 그렇게 원하던 물건을 받고 더욱 신나게 배틀을 이어가는데 뭐 생각보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지탱하는 것 같아요. 2번째 미션에 비교하여 크게 어렵다고 생각은 들진 않네요,

박진감 넘치는 프나펌 폴가이즈 모드 게임하기

이 빌런 캐릭터와 대결을 하다 보면 우습게도 오호 거리며 랩을 하는 캐릭터가 귀엽다는 기분이 들고 있는데 저만 그럴까요. 오늘도 역시 깜찍한 외모를 자랑하는 걸프는 붉은색의 머리를 좌우로 번갈아가며 흔들고 둘만의 배틀을 구경하고 있네요.

솔직히 도전자의 생김새가 하찮게 생겼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은 이번 경기를 통해 깨달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복잡한 패턴으로 올라오지 않고 있어서 인지 아무래도 초급 자라 할지라도 충분히 마지막 단계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하고 상세하게 리뷰를 하고 싶지만 저도 그렇게 고수의 실력을 지닌 게 아니라서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참고를 하면서 신나는 리듬배틀을 벌여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Fall Guys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20616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무료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