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펌킨-듀오팩-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너무 단조로운 모드를 싫어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프나펌 펌킨 듀오팩 모드를 시작을 해보도록 하세요. 오랜만에 스키드와 펌프가 등장하였는데 이 캐릭터들의 나이가 8살과 7살로 매우 어리게 설정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배경은 각 캐릭터들이 변경될 때마다 순식간에 바뀌게 되는데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어지러울 수 있을 거도 같습니다. 키보드를 정확하게 입력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지만 너무 타이밍에 정확하게 입력을 하려고 하다가는 오히려 패배를 할 수 있는데 자신만의 노하우를 길러서 감으로 눌러주어야 대결에서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

항상 한 몸처럼 뭉쳐   다니는 게 괴상할 만큼 독특한 캐릭터라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배틀에 있어서도 귓가에 즐거움을 가득히 심어줄 만큼   신나는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답니다.

오늘 걸프는 평소에 빨간색을 입고 나왔는데 이상하게 금일은 보라색 옷가지를 입고 스피커 위에서 즐거운 듯 남자 친구를 열렬히 응원하고 있네요. 3번째 등장인물은 바로 피코가 나타나 위협을 가하면 열심히 노래 대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듀오팩 모드 게임하기

 손에 들고 있는 총기류를 가지고 위협을 하듯 경기에 패배를 하게 되면 그대로 발사할 것 같은 공포감을 최대한 조성시키면서 배틀을 이어 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 배경을 보아하니 지하철도 다시고 고층 건물들이 놓여 있는 것을 보니 도심 한복판인 것 같네요.  순간순간 어느 순간이 되게 되면 대전하는 빌런 캐릭터는 순식간에 변경이 되면서 당신에게 수많은 랩공격을 가해서 쓰러트리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녀석들을 볼 수가 있는데  여러분들은 필사적으로 정확하게 키를 입력을 해서 당당하게 승부에서 이기는 여러분들이 되어 주면 되겠습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B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9396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듀오팩 모드 PC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