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트롤지-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나빠지는 파란색의 긴 머리와 흉측하게 웃고 있는 괴상한 소녀 캐릭터와 리듬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트롤지 모드입니다.

스테이지 테마의 경우에는 동그란 어떤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경기장에서 랩배틀을 벌이게 되며 괴물 같은 캐릭터가 당신을 공격을 할 때에는 긴 손을 사용을 해서 끊임없이 도발을 하면서 빠른 속도로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당신이 해야 할 건 신속하게 키보드 화살표키를 사용을 해서 올라오는 모든 음악표시들을 정확하게 입력을 해서 상대를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순차적인 위크와 챕터대로 진행을 하게 되며 천천히 리듬이 시작되면서 2번째 챕터에 돌입하는 순간부터는 보다 빠르게 화살표 시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른 디디알 게임과 마찬가지로 동체시력이 참으로 중요한데 이점을 기억해 주고 여러분의 키보드 방향키 컨트롤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어김없이 남자 친구를 따라나선 보이프랜드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면 자신의 이성 친구에게 열렬한 응원을 펼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트롤지 모드 게임하기

무시무시한 몬스터의 외모를 갖추고 있으나 입고 있는 옷을 보고 있으니 전혀 생뚱맞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 하는군요. 특히 푸른색으로 길게 늘어트리고 또한 딴 머리는 꼭 여성을 의미하는 것 같지만 딱 누가 보아도 해당 캐릭터는 여자가 아닌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군요.

그럼 지금부터 치열한 배틀 모드에 들어가 진정한 컨트롤이 무엇인지 느껴 보도록 하세요. 

추가적인 내용을 더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의 영상을 보게 되면 캐릭터를 어떻게 상대를 해야 하는지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Blueballs Incident but trollge is the best girl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2870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트롤리 모드 키보드 많이 쓰는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