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턴마다 캐릭터 바뀌는 모드 캐릭터 모습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인적으로 하나의 캐릭터만 플레이를 하다 보면 재미가 없지만 지금 올려드리는 모드는 많은 대전상대들과 실시간으로 리듬배틀을 벌이게 됩니다. 플레이를 직접 하면 알겠지만 전쟁 지역과 같이 주변이 모두 파괴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소총을 들고 두 명의 군인도 예쁜 걸프와 노래 대결을 즐겁게 감상하고 있군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고 있어서 인지 참 즐거운 모드라 생각이 드는군요.

이런 음악 게임이야 말로 스트레스 많이 받고 여유가 없을 만큼 바쁜 사람들에게 있어 간단한 플레이 한판으로 내 몸속에 있는 커다란 화를 다스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활의 활력소를 듬뿍 가져올 수 있으니 가끔씩 즐기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보았답니다. 

 

프나펌 턴마다 캐릭터 바뀌는 모드 다운로드 & 게임하기

 

프나펌 턴마다 캐릭터 바뀌는 모드 다운로드 & 게임하기

GAME PLAY (클릭) 개인적으로 하나의 캐릭터만 플레이를 하다 보면 재미가 없지만 지금 올려드리는 모드는 많은 대전상대들과 실시간으로 리듬배틀을 벌이게 됩니다. 플레이를 직접 하면 알겠지만

ihalu.net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프나펌 턴마다 캐릭터 바뀌는 모드 게임하기

여러분들께서 해야 할 건 매 순간 순식간에 바뀌면서 등장하는 수많은 빌런들을 직접 상대를 하면서 리듬대결에서 우위를 점하고 키보드를 빠른 속도로 입력하여 대결에서 우승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 게임의 경우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독특한 형태로 제작되고 있어 앞으로 몇 년이 지나도 그 인기를 누그러들지 않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2D뿐 아니라 고퀄리티 그래픽은 물론이고 마치 연필로 스케치를 한 형태의 그림체들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하단에 보게 되면 어떻게 수많은 캐릭터들과 상대를 할 수 있는지 공략으로 만들어진 영상을 보게 되면 상대하는데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해당 모드를 재밌게 하시고 즐겁고 활기찬 하루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Ugh Song but Every Turn a Different Cover is Used MODE DOWNLOAD

https://gamejolt.com/games/betadciu/645551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최고의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추천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