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개인적으로 하나의 빌런캐릭터와 대결을 하게 되면 쉽게 질리고 싫증이 나겠지만 해당 모드의 경우에는 조금은 단순하지만 여러 가지 캐릭터들과 즐거운 배틀을 벌여서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프나펌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모드입니다.

꼭 이번 모드는 확실히 단순한 플래시 게임을 하고 있다는 기분마저 드는 것 같은데 총 4개의 키를 가지고 눌러가면서 캐릭터들이 어떤 표현을 하고 있는지 눈여겨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키보드를 하나씩 누를 때마다 각자 독특한 음성을 내고 있어서 인지 짧고 간단하지만 중독성이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정장을 곱게 차려입은 회사원 복장의 아저씨 봉제 인형처럼 마구 저으며 입을 엄청 크게 벌리는 괴이한 행동을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보라색 피부의 원숭이는 무언가를 계속해서 소개하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배경 여러분이 마음대로 설정 할 수 있으니 각 상황에 맞게 만들어 주고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밀려오는군요.

여러분들께서는 직접 주인공 보프를 조종하여,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노래 대결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적이며 캐릭터들은 각자 매우 다른 특징과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승부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노래 기술과 타이밍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모드에 따라 배경이 달라지며, 사운드 트랙도 각 모드마다 다른데 일단 아래에서 어떻게 플레이를 하고 대전을 하는지 잘 보시고 대결에서 우승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