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턴마다 바뀌는 모드 게임 플레이 하는 모습

GAME PLAY (클릭)

 
반응형
 

한 명의 캐릭터와 대전을 하는 방식이 아니라 수많은 대전상대와 랩배틀을 벌이는 중독성이 강력한 프나펌 턴마다 바뀌는 모드를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여러분들께서 한번 보시면 워낙에 유명한 빌런들이기 때문에 누군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데 랩배틀을 벌일 때에는 유저들께서는 절대 방심하거나 대충대충 하면 승리를 할 수 없습니다.

키보드를 입력을 할 때에는 상승하는 방향키 방향을 잘 확인을 하셔서 키보드를 눌러주시고 대전게이지에서 대전상대 쪽으로 완전히 기울게 해서 배틀에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불과 몇 분 밖에 되지 않지만 거의 모든 주인공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우주 최강의 랩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섀기도 등장하고 있는데 역시 언제나 허름한 옷차림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시원한 한강 배경으로 주위에는 고층 건물들이 나란히 들어선 것이 보이고 무대 중앙에 위치한 DJ가 큼직한 사운드 사이에서 현란한 실력을 내뿜고 있는 것처럼 보인답니다.

신나는 리듬감을 느껴보는 프나펌 턴마다 바뀌는 모드 게임하기

바람이 많이 부는지 주인공들의 머리가 휘날리는데 빠른 박자의 컨트롤이 배경들과 상당히 잘 조합을 이룬 것 같습니다. 총 4개의 키보드 방향키를 가지고 조작되고 있어서 인지 남녀노소를 가지리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리듬 게임으로 요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한 번쯤 플레이해보시면서 해당 모드에서는 어떤 독특한 이미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참고로 대전하는 영상도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재생을 하고 미션에 임한다면 빌런들의 특징을 먼저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승리를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Dating Night Funkin’ But Everyone Sings It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16609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무료 pc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