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타비-벗-배드-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인적으로 제가 사랑하는 모드 중에 하나인데 그래픽은 대충대충 그린듯하게 묘사가 되었지만 정감이 가는 프나펌 타비 벗 배드 모드를 위에서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해보세요. 보프와 그의 여자친구 걸프는 늘 대결을 할 때 붙어 다니는데 이 모드에서도 걸프는 당신이 배틀을 할 때 응원을 해줄 겁니다. 당신이 싸우는 대전상대는 얼굴은 염소처럼 생긴 녀석과 배틀을 벌이게 됩니다.

진정한 비트 대결을 통해 멋진 결말을 눈여겨볼 수 있는 재미있고 중독성 높은 게임으로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다양한 모험을 하면서 여러 실력 좋은 상대들과 1:1을 정면 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상하좌우 이렇게 4개의 방향키를 통해서만 비트 대결을 펼칠 수 있으니 평소 컨트롤에 능숙하지 않아 자신감이 없는 유저라 할지라도 쉽고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생각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타비 벗 배드 모드 INFO

필자도 마찬가지로 이번 게임을 여러 차례 진행해 본 결과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튜토리얼이 준비가 돼있는데 그만큼 깊은 매력을 푹 빠져 버릴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작품입니다.

평소와는 다르게 울고 있는 여자 친구를 볼 수 있으니 열심히 신나는 노래를 불러 주면서 다시 활짝 웃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저도 그렇게 고수의 실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나머지 정보를 알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잘 보시면 해당 빌런을 상대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Tabi EX But BA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86388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타비 벗 배드 모드 키보드 조작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