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컵헤드 노이즈 어드벤쳐 모드 게임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우리가 커피전문점이나 혹은 여러 물들을 먹게 되면 필수로 필요한 것이 바로 컵이라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오늘의 메인 주인공 캐릭터는 얼굴이 컵으로 되어 있으며 머리 쪽에는 빨간색 빨대가 뽑힌 캐릭터를 컨트롤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는 프나펌 컵헤드 노이즈 어드벤처 모드를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빌런 녀석들과 대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위크를 통해서 다양한 캐릭터들과 리듬 랩배틀을 벌이게 되는데 등장하는 녀석 중 하나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나빠지는데,  괴상하게 생김새를 하고 있는 당근이 꼭 웃고 있는 모습의 주인공을 비웃기라도 한 듯 거만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2번째 라운드에서는 코믹하게 생긴 두 개의 얼굴 모양과 시합을 이어나가고 있는데 첫 소절부터 만만하지 않을 만큼 매우 빠른 리듬으로 공략해 오고 있습니다. 중간마다 스킬을 쓰는 것처럼 걸프 뒤편에서 무언가 갑자기 나타났다 그대로 사라져 버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컵헤드 노이즈 어드벤쳐 모드 게임하기

연속으로 알맞은 컨트롤을 이어나가 콤보를 보여주셔야지 가장 좋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쉬지 않은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어 초급자라면 거의 힘들 것 같습니다. 조작을 할 때 저보다도 여러분들이 아마도 절 컨트롤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그래도 제가 팁을 드리자면 위로 상승하는 방향키모양을 정확하게 확인을 한 후에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즐거운 대전을 펼치고 배틀에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무조건 음악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만 노래만 마치면 미션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상세한 튜트리얼 정보를 더 얻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참고를 한 후에 게임을 하게 되면 보다 쉽게 미션 완료를 할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Cuphead a Noisy Adventure!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87096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나펌 컵헤드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