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카비 귀여운 모드 게임 플레이 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귀여운 외모로 인해서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캐릭터와 그리고 보프가 신나는 리듬을 펼치는 프나펌 카비 귀여운 모드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은 어느 날 보프와 걸프가 하늘에서 떨어지게 되었는데 이때부터 커비가 화가 나서 랩대결을 펼친다는 스토리입니다.

다양한 음악트랙들이 제공을 하는데 1번째 및 2번째 곡이 끝나자마자 드림랜드는 컴컴하게 변해 버리고 거대한 눈동자처럼 생긴 무언가가 하늘에 동동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황금색의 워프 스타를 강탈하기 위해 찾아온 것 같은데 보프는 커비를 도와주기로 마음먹고 세상을 어둠으로 만든 도전자와 정면적인 승부를 펼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네요. 

해당 모드의 경우에는 그렇게 난이도는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기는 갖추고 있어야 대전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유저분들이 리듬 컨트롤을 할 때에는 항상 제가 말씀드리지만 정확한 타이밍에 순발력 있게 키보드를 입력을 해야만 승부에서 완벽하게 대상을 제압을 할 수 있다는 걸 기억을 해주셔야 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프나펌 카비 모드 게임하기

확실히 시작하자마자 빠른 리듬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남자 주인공 뒤에 숨어 있는 캐릭터가 너무 귀엽게 느껴지는군요.

중간쯤에는 잠시 쉬는 타임이라 생각이 들 만큼 컨트롤하기 아주 방식으로 화살표들이 올라오고 있으나 갑자기 엄청난 숫자로 몰려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또 한 곡이 끝이 나면 현재의 도전하고 있는 괴물의 눈동자는 한층 더 거진 상태로 위협적인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워프 스타를 빼앗기지 않게 열심히 박자에 맞추어 노래를 안전하게 모두 끝내주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Kirby Mod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00806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화살표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