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음식점에서 방금 서빙을 하고 퇴근을 한듯한 캐릭터와 즐겁게 리듬배틀을 벌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프나펌 체인소 댄스 VS 코베니 모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음악을 가만히 듣고만 있어도 내 몸 안에 커다란 활력소가 채워 지는 것 같아요. 물론 싫어 하는 분들도 다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 요즘 젊은 층들에게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이니까요.

대결을 하는 배경은 단순한 하얀색 화면부터 해서 노란색 그리고 그라데이션으로 된 테마에서 즐겁게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플레이를 해보면 알겠지만 특히 남자 주인공과 마주하고 있는 도전자의 행동이 엄청 귀엽게 느껴지는데 춤을 출 때마다 안절부절 못하는 것 같고 또 엄청 힘들어 한답니다. 확실히 대충 보아도 매우 덩치가 너무 왜소하고 작은 키로 제대로 힘도 못쓰는 약골처럼 보이는군요.

라운드 레벨이 올라갈 수록 둘 다 모두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는데 발판을 두드리는 소리가 확실히 오락실 는낌을 제공해 주는 것 같습니다. 학창 시절 때 친구들과 동전을 넣고 열심히 DDR을 즐겼던 옛 추억이 떠오르게 하는군요. 그럼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3곡 모두 완곡해주세요.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들의 음악 능력을 판단하여, 가장 뛰어난 캐릭터를 선택하여 승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번외로 프나펑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제작자는 캐릭터의 모습, 음악, 배경 등을 제작하였으며, 승부에서 승리를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리듬 감각 및 음악적 판단력이 필요한데 뭐 제가 이렇게 자세히 설명을 드리기 보다는 아래에 영상공략을 보게 되면 어떻게 상대를 하고 대결을 하는지 한번에 이해가 가능하리라보는데 잘 보시고 우승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 Chainsaw Dance vs Kobeni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2515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체인소 댄스 VS 코베니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