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조조의-기묘한-모험-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꼭 한 편의 잘 만든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중독성 있는 프나펌 조조의 기묘한 모험 모드를 즐겨보세요. 여러분들께서 상대를 해야 할 캐릭터의 경우에는 황금으로 된 옷을 착용을 하고 있고 이마에는 녹색의 하트모양의 머리띠를 하고 있는 약간 관종 비슷하게 생긴 캐릭터 빌런과 리듬 배틀을 벌이게 됩니다. 

스테이지의 배경은 중세시대의 고전 건물내부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당신은 보이프렌드가 되어서 빠른 속도로 키보드를 타이핑을 해서 해당 대상 캐릭터를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여러 종류의 모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스토리를 지니고 있어서 배틀이 전혀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음악에 관련된 작품들을 즐겨 보았지만 이렇게 광범위한 게임은 솔직히 처음인 것 같습니다.

어릴 적 즐겁게 보았던 만화 속의 주인공부터 시작하여 오락실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수없이 등장하여 남자 주인공과 정면 랩 대결을 펼치고 있으니까요. 키보드의 화살표만을 가지고 컨트롤되고 있으며 대부분 3번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만 미션을 완성하게 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조조의 기묘한 모험 모드 게임하기

초반에는 혼자서 나와 배틀을 시도하다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부터는 황금색의 로봇을 동원하여 경기를 진행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처음 해당 모드를 접하는 분들도 이해하기 편하게 영상도 업로드가 되어 있는 데 그 영상을 참고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순조롭게 승리를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도 박자에 맞추어 열심히 컨트롤하여 좋은 결과 만들어 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JoJo Bizarre Adventure (JJBA)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42130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조조 모드 무료 PC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