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보프와 걸프는 휴일에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있다가 공원 같은 곳에서 무지갯빛의 거대한 알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너무 아름다운 빛깔로 인해서 걸프가 사랑스럽게 안았는데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을 하였고 보프와 대결을 한다는 프나펌 자이언트 에그 모드(거대한 알)의 스토리랍니다.

1단계부터 차근차근 제압을 하면서 승부를 가지고 이겨야 하는데 2단계까지는 그냥 알의 모습이지만 갑자기 각성을 하는 3단계로 접어들면서 이제 완벽히 알 밖으로 빠져나오게 되었는데 귀는 토끼이고 얼굴은 새 모양 그리고 몸통은 닭과 비슷한 형태를 다루고 있군요.

여러 개의 동물을 합쳐 놓은 것 같은 모습으로 전혀 귀여운 면을 단 한 개도 찾아 볼 수 없네요. 넓은 숲 속에서 정겨운 노래 배틀을 이어나가고 있는데 역시 무더운 날씨에는 이렇게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 줄 수 있는 지금과 같은 장소가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풀과 나무들로 가득 채운 만큼 몸에 좋지 못한 나쁜 공기들을 하나도 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해당 모드의 경우의 음악 트랙은 경쾌하고 펑키하며 눈길을 끄는 멜로디와 생생한 비트가 있는데, 각 트랙에는 고유한 스타일과 리듬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음악적 기술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키보드 방향키를 입력을 한 후에 빠른 속도로 상승하는 화살표방향에 따라서 키를 입력한 후에 비트를 따라잡고 올바른 음표를 맞춰야 합니다.

목표는 높은 점수를 달성하고 상대와의 뮤지컬 배틀에서 승리하는 것이며 대전에서 승리를 하려고 한다면 플레이어는 음을 정확하고 타이밍 좋게 연주해야 하며 음악의 리듬과 박자를 따라잡아야 하세요.

이번 경기에서는 그다지 복잡한 패턴을 구사할 필요성이 없을 만큼 단순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유저라 할지라도 분명 3개의 곡을 충분히 마스터 하고도 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니 재미있게 방향키를 컨트롤하면 즐겨 주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Giant Egg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9154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자이언트 에그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