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자디 2페이즈 모드 게임 플레이 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이시간에는 할로윈데이에서 상징처럼 여겨지는 호박유령캐릭터와 신나는 랩 배틀을 벌이는 모드입니다. 처음에 진행을 하게 되면 매우 단순하게 음악대전을 펼치게 되고 쉽게 대상을 상대를 할 수 있지만 두 번째 쳅터에 접어 들면서 자디는 다소 어둡게 변하면서 더욱 빠른 랩을 펼치기 시작합니다.

그를 응원이라도 하듯이 옆에는 몇 개의 호박이 지켜 보고 있네요. 클라이 막스에 접어들게 되면 괴이한 허수아비 모양으로 변하면서 컨트롤 하기 힘들 만큼 화살표들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끔찍한 빌런과 대전하는 프나펌 자디 2페이즈 모드 게임하기

여러분들께서는 반드시 이번 경기를 제대로 마무리 지어야만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여자친구를 안전하게 구해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허수아비가 고음을 낼 때마다 주인공이 잠시 주늑드는 표정이 너무 귀엽게 느껴지기도 하는군요. 

컨트롤을 할때에는 쉴 틈을 주지 않을 만큼 마지막 30초 동안은 고도의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셔야만 힘들게 클리어 할 수 있을 만큼 난이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하나의 평범한 캐릭터의 모양만 상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상당히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모드이며, 개인적으로 상당히 잘 만들어 놓은 노래 게임으로 여러분도 꼭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Zardy Phase 2 in HD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19364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자디 2페이즈 모드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