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자디 & 맥도날드 모드 게임플레이 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얼굴이 호박으로 되어 있는 멋진 빌런과 그리고 광대처럼 생긴 녀석 그리고 여러 빌런들을 직접 골라서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프나펌 자디 & 맥도날드 모드를 위에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호박처럼 생긴 캐릭터인 자디와의 멋진 대결을 마무리하게 되면 두 번째 도전자는 꼭 맥도널드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또다시 재미난 노래 대결을 진행하게 되는데 목소리가 우스 꽝스럽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몸을 휘청 거리거나 양팔을 길게 쭉 뻗는 모습이 더욱더 코믹 함을 불러오고 있네요. 크리스마스트리와 스피커가 알록달록한 전구들이 매달려 있는 것을 보고 있으니 아주 추운 계절이라는 것을 알려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이 작품의 경우에는 추운 겨울에 하게 되면 더욱 재미있을 거란 생각이 드는데 뭐 그래도 어느 계절에 한다고 해도 워낙에 잘 만든 모드이기 때문에 하는 재미가 상당하답니다.

플레이 방법은 여러분들이 더욱 저보다 고수이기 때문에 설명을 드리기 좀 그렇지만 간략하게 팁을 안내를 해드리자면 방향키방향을 잘 확인을 하셔서 그 방향대로 키보드를 입력해서 랩배틀을 진행하여 압도적으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중독성이 매우 강한 프나펌 자디와 맥도날드 모드게임하기

2번째 미션에서는 처음보다 어려울지 알았는데 오히려 난이도 면에 있어서는 조금 더 쉬운 것 같아요. 보프가 박자를 하나씩 놓칠 때마다 얼굴 표정이 잠시 동안 얼어붙은 것을 볼 수 있는데 엄청 귀엽다는 기분이 드는군요.

하단에 보게 되면 고수의 실력을 지닌 업로더 동영상이 있는데 잘 보시면 모드를 진행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무조건 하나의 곡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버티기만 하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박자를 여러 번 놓치는 것은 상관이 없어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Zardy & Ronald Mcdonald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47060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키보드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