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얼굴은 검은색 폭탄과 그리고 머리통에 심지가 붙어있는 독특한 빌런과 신나게 리듬승부를 벌이는 프나펌 위티의 가사 모드 입니다. 1단계부터 상당히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라운드로 시작을 하는데 재빠르게 키를 입력해서 빌런을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2단계에 들어서면서 부터는 도전자의 몸 동작이 더욱 현란해 지는데 꼭 얼굴 모습이 언제 폭탄 머리 심지가 타올라 터져 버릴 것 같은 기분마저 드는 것 같습니다. 2라운드를 무사히 통과하게 되면 이제 마지막 미션으로 더욱 바른 곡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때 보프에게 계속해서 져서 몹시 화가 났는데 손에 들고 있던 마이크를 바닥에 집어 던지고 포효하고 있어요.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여자친구는 조금 놀라고 두려운 표정을 하고 있는데 평소와는 다르게 제대로 겁을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현재 엄청 몸을 떨고 있는 모습마저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군요. 그리고 위티의 양쪽 눈가가 번쩍 거리면서 빛을 발광하는데 마치 강력한 레이저 라도 쏘아 낼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있지만 다행이도 노래가 끝이 나는 그 순간까지는 특별히 위협을 가하지 않는군요.

캐릭터들은 1대일로 정면에서 리듬 대결하며, 점수를 획득하면서 승리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모드는 제작자에 의해 새롭게 추가될 수 있으며, 사운드 트랙도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은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노래의 각 라인에 맞춰 춤추며,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를 해주시고 재미있고 신나는 랩배틀을 바로 시작해보자고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Whitty with Lyric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43664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위티의 가사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