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그냥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을 주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박진감 넘치는 리듬배틀을 벌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나펌 에디월드 모드 (블란타도스 에디션)입니다.

토드가 담배를 물고 등장하여 거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역시 만화에서 보았던 것처럼 똑같이 다른 캐릭터보다 폭력적인 느낌을 가득 전달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리고 처음 상대 보다는 확실히 실력이 좋은 것 같군요. 패턴이 크게 복잡하지 않지만 약간 더 빠른 멜로디를 통해 컨트롤에 집중해야 할 것 같아요. 3번째 곡은 검은색의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하고 있는데 팔짱을 끼고 읍박지는 듯 랩을 토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3단계라 할지라도 전 단계에 비교하여 크게 어려운 것 하나 없는 것 같군요.

마지막 곡에서는 에드가 등장하여 더욱 감미로운 형태로 랩을 펼치고 있네요. 역시 해당 애니메이션의 메인 주인공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 보고 있으니 한때 재미있게 만화 영화를 보았던 기억이 생생하군요. 

 음악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웹 기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노래 대회에 참가하여 여자 친구의 아버지의 마음을 얻으려는 중심 인물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며 플레이어는 음악 비트에 맞춰 특정 화살표 키를 눌러야 합니다.

그래픽은 밝고 경쾌하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매력적이고 만화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된 캐릭터가 있으며 사운드 트랙은 플레이어가 반복해서 듣고 즐길 수 있는 경쾌하고 기억에 남는 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의 경우에는 가볍고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인데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하거나 아니면 아래 파일다운로드를 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주는 모드인데 보다 상세한 공략을 보고 싶다면 아래쪽에서 확인을 해보시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Eddsworld (Blantados Edition)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Friday Night Funkin'Mod Download link:https://gamebanana.com/mods/297951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에디월드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