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익살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또한 도트그래픽으로 제작된 프나펌 에디스월드의 펑키 비트 모드를 위에서 플레이 온라인 버튼을 직접 클릭을 해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귓가에 더욱더 신나는 노래가 흘러나올수록 몸도 한결 편안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 너무 힘겨운 일상생활을 끝나고 나면 이런 음악 게임을 통해 나 자신을 캐어 하는 시간을 가진 곤 합니다.

일반적인 타격 감 높은 작품은 대부분 폭력성이 너무 크기 때문에 이런 장르의 게임이 스트레스 해소 용으로 딱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전자가 지속적으로 배패를 하게 되면 각성을 시도하게 되는데 양쪽 눈가가 불어진 상태로 마치 악마를 연상시키게 됩니다.

늦은 저녁이 되면서 주변에 이들을 응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빠져나가고 단 한 명도 남아 있지 않군요. 그리고 마지막 가지 둘의 대결을 지켜 보아야 하는 심판은 자리를 뜨지 않고 긴장된 마음으로 경기를 계속해서 지켜보고 있는 것 같네요. 왠지 모르게 조금 불쌍하게 느껴지는 캐릭터군요.

유저분들께서는 플레이어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음악에 맞춰 올바른 음을 쳐야 합니다. 각 리듬 배틀은 3라운드로 나뉘며, 플레이어는 라운드에서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로 진행하기 위해 상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야 하며 각 전투의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자가 결정된다는 점을 잘 기억을 해서 대결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공략도 올라가 있는데 참고를 해주시고 대전에서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위해서 노력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Eddsworlds Funky Beat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44329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에드스월드의 펑키 비트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