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늘 등장하는 빌런의 경우에는 머리가 꼭 솜사탕이라고 해야 하나 아니면 구름처럼 생긴 얼굴을 지녔고 상의와 하의는 정장차림을 하고 있는 캐릭터와 신나게 리듬 배틀을 벌이게 되는 프나펌 업다이크 vs 가르첼로 모드입니다.

엘리베이터 입구 앞에 조명이 계속해서 깜빡거리고 있는데 아무래도 정전이 일어날 거만 같은데 노래를 부르는 중간에 예상했던 대로 잠시 동안 깜깜하게 전기가 나가 어두워지게 됩니다.

4개의 키를 가지고만 플레이 되고 있어서 인지 솔직히 다른 리듬 게임과는 다르게 피로도가 낮은 것 같네요. 물론 여섯 개 그리고 9개까지 키를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거의 프나펑은 대부분 4개만을 가지고 컨트롤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잔잔하고 감성 깊은 스토리가 있는 반면 가첼로처럼 너무 가엽게 죽음을 맞이하는 슬픈 내용도 담겨져 있답니다. 그만큼 해당 작품은 여러 가지의 내용들을 지니고 있어 하 나씩 감상하는 재미 또한 괜찮은 것 같아요.

매일 같이 담배만 피는 가셀로가 다음에 업데이트돼서 나온다면 지금처럼 허름한 복장이 아닌 조금 더 깔끔한 옷차림을 입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유저들이 해당 빌런과 배틀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좋은 연주를 하고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이것은 정확한 타이밍에 올바른 음표를 치고 음악의 비트를 따라가는 것으로 이뤄지게 되세요.

플레이어는 특히 어려운 음을 치거나 공연 중에 특정 트릭을 수행하여 보너스를 얻을 수도 있으며 궁극적인 목표는 가능한 가장 높은 점수를 얻고 상대를 이기는 것입니다.

아래쪽에는 고수가 진행한 공략 플레이 영상이 있는데 재생버튼을 눌러서 대전하는 방법을 자세히 익혀서 대결에서 승리를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Updike vs Garcello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44214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업다이크 vs 가르첼로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