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알피-+-랄세이-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프나펌 알피 + 랄세이 모드 - Friday Night Funkin Vs. Alfie + Ralsei

 
반응형
 

눈이 빨간색이고 귀가 큰 귀여운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리듬액션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알피 랄세이 모드입니다. 큼직한 안경을 끼고 있어서 인지 이상하게 어리숙해 보이는데 아무래도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더욱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플레이 하는 스테이지 배경은 어둠이 깔린 숲속 깊은곳에서 일대일로 보프와 그리고 해당 빌런과의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순차적으로 전반부 위크부터 순차적으로 클리어를 해주시고 후반 부로 이어가면서 도전자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플레이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전부 한결 같이 챕터 하나를 끝낼 때마다 주인공과의 색다른 대화를 하고 있어서 인지 내용이 참으로 알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알피 + 랄세이 모드 게임하기

꼭 염소의 뿔을 하고 있는 캐릭터 생긴 것 처럼 듣기 좋은 보이스를 지니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여러분도 감미로움에 푹 빠져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참고로 컨트롤 방법은 화살표키를 잘 보고 똑같은 키를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필자 역시 이런 장르들을 정말 많이 플레이 해보았는데 오늘 추천 드리는 것이야 말로 제일 중독성이 높고 또 즐거움을 더해 주는 것 같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Alfie + Ralsei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86306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알피 + 랄세이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