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주는 프나펌 아이스크림 모드이며 등장하는 빌런 캐릭터는 머리에는 삼각 뿔을 매달고 신발은 엄청 큼직한 것을 착용하고 있어요. 2 챕터가 끝나면서 머리 일부분에 녹아내리고 말았는데 아픔을 호소하면서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가자 말을 하고 있어요.

다들 알겠지만 배틀에서 승리하려면 상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어야 하며 음악의 리듬에 맞춰 올바른 키를 쳐서 입력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정확도와 타이밍이 좋을수록 점수가 높아지고 전투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확실히 처음 귀엽던 모습은 사라지고 흘러 내린 형태로 다소 흥측해 보이고 있어요. 얼굴 표정 또한 몹시 심각한 표정으로 빨리 대결을 마무리하고 싶은 마음인 것 같아요.

곡을 무사히 마무리 하면서 결국 뜨거운 날씨와 배틀로 인한 열기 때문에 완벽하게 녹아 버리게 되었는데 해골 머리가 놓여 있는 것이 확실한 죽음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게임이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주인공 보프가 마치 슬픔 마음으로 추모를 하는 듯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서 렙을 펼치게 됩니다. 물론 카메오로 아모르가 나타나 한 소절을 하고 그대로 사라지고 있어요.

몇 시간이고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리듬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다양한 등장인물, 다양한 사운드트랙,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갖춘 이 게임은 리듬 기반 게임 팬이라면 추천드리는 모드랍니다.

아래에 유튜브 공략 플레이 영상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 재생을 눌러서 대결하는 방법을 먼저 파악을 하셔서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대결을 하면 우승할 확률이 많이 올라갈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Ice Cream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6597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아이스크림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