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쌍둥이유령-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오랜만에 걸프와 보프는 한가롭게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어느 자택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곳에는 사람이 사는 것이 아니라 유령이 산다고 하네요. 이번 프나펌 쌍둥이유령 모드에서는 두 명의 빌런 쌍둥이 유령과 신나게 리듬대결을 펼치는 작품입니다.

스테이지 배경은 방금 말씀드렸지만 아무도 살지 않는 흉가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인정사정 봐주지 마시고 정확하게 키보드 방향키를 입력을 해서 두 명의 빌런에게 리듬랩공격을 가해서 쓰러트려 주면 되겠습니다.

방금도 말씀드렸지만 캐릭터들은 유령의 형태로 하얀색은 선하고 또 검은색은 악해 보이는데 두 번째 난이도에 돌입하게 되면 확실히 사운드가 조금 더 우렁차면서 멜로디 전 판보다 빠르게 흘러갑니다.

아주 작은 무대 위에서 펼쳐지고 있는 음악 대결 주인공은 오늘도 마찬 가지로 평소와 똑같이 힙합을 추구하는 그런 복장을 하고 나왔는데 하늘색의 머리 색깔과 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쌍둥이유령 모드 게임하기

사운드가 나오는 우퍼 위에 걸터앉아 있는 여성 또한 너무 매력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빨간색의 구두가 엄청 어울리는군요.

마지막 단계에서는 거대한 폭발과 합께 유령은 땅에 서있지 않고 공중 부양을 한 듯 땅에서 약간 뜬 상태로 보프와 신나는 대전을 펼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해봐도 난이도 부분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분들께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모드라고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더욱더 추가적인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잘 보게 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조작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MODE
다운로드
https://gamebanana.com/mods/295291

(다운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리듬배틀

유튜브 프나펌 할만한 재미의 모드 키보드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