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식물-vs-좀비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상당히 재미있게 진행이 되고 귀여운 그래픽이 특징인 이번 프나펌 식물 vs 좀비모드는 아마 스마트폰이나 혹은 피씨버전에서 이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한 번쯤 게임을 통해서 만나 봤을 거라 생각되네요. 

가장 처음에 어도비 플래시 버전으로 출시를 하고 나서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하고 지금도 많은 파생된 후속버전들이 꾸준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본격적으로 해당 모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좌측에서는 미소 짓는 해바라기들이 응원을 하고 있으며 반대쪽에는 무시무시한 좀비들이 서서히 움직이는 모습을 비추고 있어요.

상대하는 대상은 강력한 무기들을 바탕으로 보프를 공격해 오고 있으며 음을 한 두 번씩 틀릴 때마다 거침없는 타격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마치 영혼이 모두 빠져나간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오늘은 주인공은 입을 살며시 벌리며 생기를 전혀 느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식물 vs 좀비모드 게임하기 INFO

첫 번째 대결이 진행되면 1분 20초 동안 배틀을 진행하게 되면 해당 시간 동안 컨트롤 미스가 만이 나지 않게만 해주시면 쉽게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2번째 스테이지부터는 쉽지 않은 난이도로 올라가게 되며 화살표들이 패턴이 엉망진창으로 화면 안에 나타나고 있어 제대로 맞추기 정말 힘들답니다. 

유저분들께서는 정확하게 화살표의 각 모양들을 확인을 해주시고 키를 입력을 해주는 것이 승리를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잘 컨트롤을 해주시고 나머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영상을 시청을 해주셔서 자신의 실력 향상을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Plant vs Zombie (PvZ)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5815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식물 vs 좀비모드 키보드만 쓰는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