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슬로터-미-펑킨-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어떻게 보면 사악한 외모때문에 이질감이 느껴지는 분들께서도 많겠지만 필자의 경우에는 이번 대전게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의 경우에 귀여운거 같습니다. 프나펌 슬로터 미 펑킨 모드인데 괴물 친구들의 랩 실력이 보통이 아니라 할 수 있을 만큼 곡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팽팽한 배틀을 진행하게 됩니다.

서로 왼쪽에서 먼저 한 소절을 부르고 다음은 남자 주인공이 부르는 형태로 노래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표시들만 정확하게 맞추어 나가면 되는 게임으로 역시 리듬을 통한 만큼 멜로디에 귀를 기울이고 정확한 박자를 이어나가면 최종 레벨 까지 무난하게 도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처음 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거라 생각되는데, 처음 할때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화살표를 정확하게 보고 그 방향대로 키를 입력해서 미션을 수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슬로터 미 펑킨 모드 게임하기

나름 이번에 등장한 괴수들은 크게 부담이 없을 정도로 징그럽거나 봐주기 힘들 정도는 아니 랍니다. 오히려 하는 행동들이 어린아이들 같이 개구쟁이 형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한거 같습니다.

손가락 디디알로 잘 알려져 있을 만큼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새로운 버전을 고집하고 있다고 하네요. 재빠르게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미션을 진행을 하면 되며 공략영상을 참고를 하면서 미션성공을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Slaughter Me Funkin’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5856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슬로터 미 펑킨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