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스피넬 모드 주인공이 각성한 모습

GAME PLAY (클릭)

 
반응형
 

시원한 선상에서 괴기스러운 캐릭터와 즐거운 리듬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스피넬 모드입니다. 여자 친구는 모든 것을 보프에게 맡기자고 말을 했지만 이를 무시하고 자신이 훌륭한 노래 실력을 통해 충분히 이길 수 있다 생각되어 이렇게 대전을 시작하고 있어요.

우선 화살표 되신 이곳에서는 4개의 하트 모양으로 표시들이 생성되어 올라오고 있답니다. 특히 이번 버전에서는 남친의 목소리가 매우 어색해 보이는데 평소 하고는 다르게 너무 묵직한 소리가 귓가에 들려오는군요.

정확하게 키보드 화살표키를 눌려야 승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집중을 하여서 플레이를 해야 하겠습니다.

매력있는 재미를 주는 프나펌 스피넬 모드 게임하기

 하나의 쳅터를 마무리하고 나서는 행성을 떠나라는 남자 주인공에 말에 모든 것을 무시하고 약속을 어기고 있어요.

그리고 두 명의 캐릭터를 이상한 공간으로 집어넣었는데 배경 화면을 보고 있으니 아무래도 붉은색의 보석 안으로 들어온 것 같아요. 이곳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두 번째 곡을 무사히 끝내야만 빠져나갈 수 있답니다. 

영상도 참고를 해보시고 대전에서 꼭 승리를 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Spinel Full Week MODE DOWNLOAD

GameJolt Mod Link:https://gamejolt.com/games/VSSpinel/643704

GameBanana Mod Link:https://gamebanana.com/mods/318665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화끈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할만한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