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스플래툰-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성만점의 캐릭터들과 신나는 리듬대결을 하는 프나펌 스플래툰 모드이며 중간에 보이는 지제이는 문어처럼 생긴 녀석이 레드판을 돌리면서 당신의 대결을 응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당신은 노란색 머리를 하고 있는 작은 꼬마 녀석을 컨트롤을 하게 되며 상대하는 빌런의 경우에는 빨간색 머리를 하고 있는 여성 캐릭터와 대결을 하고 다음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캐릭터와의 대결을 꾸준히 하게 됩니다.

하나씩 만나는 대상들과 승리를 통해 스토리 모드에 돌입할 때마다 감상하는 재미가 아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의 방대한 내용들이 가득 담고 있기 때문에 다음에는 과연 어떤 장면이 연출될 것인지 무척 궁금중을 유발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만큼 한번 시작하면 다음 내용을 알기 위해 지속적인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는 중독성이 높은 배틀 게임이라 설명드릴 수 있어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플래툰 모드 INFO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의 코스프레를 한 여성의 목소리도 매우 감미로울 만큼 듣는 데 있어 부담감을 전혀 느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보통 분노를 하면 다른 캐릭터들을 분노하기 마련인데 이번 캐릭터를 그런 모습보다는 처음부터 노래가 완전히 끝이 나는 그 순간까지 차분함을 이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자세한 도움을 받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참고를 하도록 하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Splatoon Mo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skins/195088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스플래툰 모드 무료 키보드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