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스타캐쳐-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타이틀 제목처럼 우주공간에서 수많은 빌런 캐릭터들과 숨 막히는 리듬배틀을 벌이면서 사투를 하는 프나펌 스타캐쳐 모드를 지금 위에서 즐겨보세요. 처음에는 흉측하게 생긴 귀신같은 여자와 대결을 하게 되며 상대를 이기게 되면 차근차근 변경이 되면서 많은 상대들과 랩배틀을 해야 합니다.

이러고 보니까 보프캐릭터의 왼쪽 모자옆에는 노란색 별모양의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모습을 보는데 상당히 귀여운 거 같습니다. 보프를 잘 컨트롤을 해주셔서 모든 대전하고 당신을 도발하는 녀석들을 완벽하게 제압을 해서 다시는 도발을 할 수 없게 혼내주어야 하겠습니다.

사운드가 크게 울려 퍼지는 스피커 우퍼 위에 걸터앉은 여자 친구의 얼굴이 정겹게 느껴지는데 항상 남자 주인공을 따라다니면서 열심히 응원을 해주고 있으니 참 부럽군요. 그리고 두 번째 등장하는 캐릭터는 스키드와 펌프로 매우 어린 나이로 항상 단신이 아닌 둘이 함께 배틀에 참여하고 있네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타캐쳐 모드 게임하기

생김새가 너무 앙증 맞게 생겼는데 이 녀석들이 한순간 고함을 지를 때마다 걸프가 너무 놀라는 표정을 보이고 있어요. 그리고 다음 판으로 넘어가면 피코와의 만남을 하게 되는데 항상 스토리를 제대로 감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나펑은 단순히 컨트롤만 하는 게임이 아니라 만나는 캐릭터들과 즐거운 대화들을 이해하면 감상하는 재미가 남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작품입니다. 물론 해설들이 영어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본다면 번역을 해 놓은 것도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StarCatcher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7474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스타캐쳐 모드 키보드만 쓰는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