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정말 괴기스럽게 생긴 사악하게 저주받은 빌런과 즐거운 리듬배틀을 벌이는 중독성있는 프나펌 스크랩페이스 리부트 모드를 시작을 해보세요.

방금전에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꿈속에라도 나올까 약간 섬뜩한 기분이 드는데 여러분도 분명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해당 게임에서는 잔인한 캐릭터는 물론이고 지금과 같이 바라보기 부담스러운 녀석들도 자주 등장하고 있답니다. 특히 한글 번역을 한 가사를 본다면 확실히 제정신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에 비해 보프는 언제나 변함없이 즐겁고 신나는 마음가짐으로 걸프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면 멋진 랩을 펼치고 있지요. 실시간 플레이 하기 아주 좋은 프나펌으로 자신만의 컨트롤 실력을 한번 키워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한번 시작하게 되면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서 잡생각을 훌훌 날려 버릴 수 있으니 심심할 때 또는 답답함이 밀려 올때 가끔 플레이하면 좋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어요.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일련의 음악 배틀을 통해 여자 친구의 아버지를 이겨야 하는 "Pumpkin"이라는 캐릭터를 조종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며 각 전투에서 Pumpkin은 음악의 비트에 맞춰 다른 상대와 노래해야 합니다. 

목표는 음악에 맞춰 정확한 음을 쳐서 미터를 채우는 동시에 상대보다 높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채로운 그래픽, 눈길을 끄는 노래,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은 재미있는 스토리를 특징으로 하는데 위에 플레이 온라인이라는 메뉴를 누르게 되면 바로 플레이도 가능하세요. 

아래에 공략도 함께 첨부를 해드렸으니까 잘 보시고 화끈한 리듬배틀을 바로 시작을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ScrapFace Reboote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wips/57293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크랩페이스 리부트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