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소닉-&-테일즈-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1980년대 콘솔게임에서 해성같이 등장해서 큰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박진감 넘치는 리듬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소닉 & 테일즈 모드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남자친구인 보프를 컨트롤을 하면서 메인빌런들과 쉴 새 없이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랩배틀에서 최종 우승자가 되면 되겠습니다..

빌런들을 차근차근 상대를 해서 쓰러트려야 하는데 참고로 소닉과 대결을 이기고 난 다음 그의 친한 친구 테일즈가 등장하게 되는데 평소에는 매우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으나 이번에는 꼭 망아지 복스러운 강아지 모습으로 노래 배틀을 진행하고 있네요. 중앙에서 카세트를  한 손에 들고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 여자 친구는 둘만의 대단한 실력을 통해 다소 겁을 먹은 형태로 온몸을 떨고 있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소닉 & 테일즈 모드 게임하기 INFO

첫 번째보다는 더욱더 어려운 난이도로 화살표가 나타나는데 이번 모드는 바닥에서 위로 올라오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위에서 밑으로 매우 신속하게 내려오고 있습니다.

평소 컨트롤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 할지라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기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를 계속 이어 나가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마치 꼭 화면이 뒤집어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지만 아래의 영상을 잠깐 시청을 하게 되면 보다 쉽게 이번 모드에 대해서 알 수도 있으며 대결을 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Sonic & Tail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20036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소닉 & 테일즈 모드 PC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