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샌드박스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한 명의 빌런과 대결을 하는 것이 아니라 개성 넘치는 여러 빌런 캐릭터와 리듬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샌드박스모드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스테이지 배경은 변경이 되는데 저처럼 단순하게 진행하는 것에 싫증을 느끼는 분들이 하기에는 적합한 모드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당신이 컨트롤을 하는 캐릭터의 경우에는 보프이며, 그렇지만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원래는 작은 키의 소유자인데 청소년처럼 키가 훌쩍 크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항상 보프를 응원하는 걸프가 오늘은 등장을 하지 않는데, 아마도 헤어진 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보네요.

온몸의 피부가 녹색으로 이루어진 원숭이와 경기를 진행하게 되면 첫 스타트부터 심상치 않을 만큼 엄청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손을 쉬 틈을 전혀 주지 않고 있네요.

절대 초급자가 소화해 내지 못할 정도의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노말로 진행을 하여도 쉽게 클리어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샌드박스모드 공략영상

또한 두 눈의 동체 시력도 타고날 정도로 뛰어나야 할 것 같은데 필자 같은 경우는 둘 다 평균 이하여서 그런지 몇 번을 도전을 해도 계속해서 실패를 이루고 있네요. 

그리고 경기장 화면은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컴퓨터 기본 바탕 화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푸른 초원 위에 구름이 덩실 거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역시 최종 라운드 여서 그런지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야만 이번 도전을 성공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상세한 공략에 대해서 안내 및 리뷰를 해드리고 싶지만 제가 설명을 드리는 것보다는 아래에 업로드된 영상을 재생을 하게 되면 저의 짧은 지식의 글보다는 더욱 잘 이해하고 또한 캐릭터들을 상대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조작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MODE
다운로드

https://gamebanana.com/mods/294376

(다운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Sandboxin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