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비치-브라더스-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인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줘서 좋아하는 프나펌 비치 브라더스 모드를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결을 할 상대의 경우에는 상의를 탈의하고 입에는 안전을 위해 필요한 호루라키를 들고 또한 오른쪽손에는 빨간색 기구를 들고 있는 빌런캐릭터와 대결을 하게 됩니다.

랩배틀을 하는 배경으로는 시원한 바다해변에서 대결이 펼쳐지며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게임 속 주인공들이 당신의 경기를 관람을 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상대하는 캐릭터를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플레이 시에는 동체 시력이 무척 좋아야 할 만큼 이번 모드에서는 복잡하게 나열된 화살표들을 정확하게 맞추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역시 실력이 중수 급 이상 되지 않는 이상은 무난하게 도전자와 쉬운 대결은 힘들 것 같은데 정확한 컨트롤을 통해 연속 콤보를 정확하게 입력을 하게 되면 하단에 놓여 있는 게이지가 점점 좌측으로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비치 브라더스 모드 게임하기

뒤에서 응원하는 친숙한 캐릭터중에 하나인, 아들 역시 자신의 아버지와 똑같은 해골 가면을 착용하고 있는데 나중에 성인이 되면 더욱 악랄한 모습을 보일 것 같군요. 하나의 챕터를 완성하고 나서부터는 처음과는 남다르게 느낄 정도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더욱 열심히 방향키 조작을 보여야 합니다. 그리고 꼭 한번 맞붙고 싶은 캐릭터는 바로 외계 생명체로 노란색 피부를 지니고 있는 녀석과 1:1 대전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저도 시간 날 때 개인적으로 많이 즐기는 모드인데 직접 해보면 왜 재밌다고 하는지 한 번에 알 수 있을 거예요. 하단의 도움말 영상도 확인을 해주시고 바로 고고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Beach Brother Full Week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7124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비치 브라더스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