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본리스-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강력한 스윙공격력을 지니고 있는 키가 큰 빌런 캐릭터와 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본리스 모드를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세요. 빠른 리듬일수록 그만큼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빨리 움직여야 하고 또 복잡하게 등장하는 화살표들을 순서에 맞게 컨트롤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신의 동체 시력을 한층 더 집중해야만 마지막 단계까지 무사히 도달하여 엔딩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 모드의 경우에는 전체적인 어두운 배경이 특징이며 당신과 상대하는 캐릭터는 방망이를 쉴 새 없이 가격을 하면서 당신이게 리듬공격 및 도발을 시전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컨트롤을 하는 보프 캐릭터를 신속 및 정확하게 컨트롤을 해서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본리스 모드 게임하기

컨트롤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는 않지만 처음 하는 분들은 손에 익지 않아서 초반에는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를 해주세요 상황에 따라 컨트롤이 바뀔 때가 종종 있는데 평소에는 화살표들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지만 반대로 나오는 경우 그리고 방향키 상하좌우만을 이용하여 컨트롤되던 것이 6개 그리고 9개까지 늘어나 더욱 어려움을 더해 줄 때도 있답니다.

그만큼 해당 게임은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요. 물론 지금도 여전히 어딘가에서 새로운 버전들이 계속해서 하루가 멀다 하게 만들어지고 있으니까요. 음악에 관한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꼭 한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Bonkless (Endless feat. Scout TF2)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6022
 
반응형
 

유튜브 프나펑 본리스 모드 방향키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