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미친-여자친구-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항상 보이프렌드옆에서 리듬대결을 할 때 스피커 우퍼에 앉아서 응원을 해줬던 걸프가 갑자기 사이코가 되어 버려서 보프에게 칼을 들이대면서 살해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 즐겁게 하는 프나펌  미친 여자친구 모드의 경우에는 이 잔인하게 변해버린 여자친구와 대 격돌을 하게 되는데, 대전을 할 때에는 화살표들이 줄줄이 올라오고 있는데 성급하지 않게 차분히 똑같은 키를 눌러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박자도 빼놓을 수 없을 만큼 리듬감을 제대로 익혀야만 미스 나는 것을 최소화시키고 음악이 끝이 나기 전 상대를 제압할 수도 있으며 그렇지 못한 경우 노래가 완전히 끝이 나야만 현재의 미션을 알맞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익숙지 못해서 타이밍이 미스가 나서 대전에서 실패를 하게 되지만 꾸준하게 연습을 하게 되면 승리를 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미친 여자친구 모드 게임하기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지속하다 보면 여러분들에게도 익숙한 음악들을 접할 수 있을 만큼 해당 작품에서는 많은 종료의 수록곡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일상생활을 즐기다 보면 분명 몸에 해로운 스트레스가 쌓이기 일 수 있는데 그런 나쁜 기운들을 해소시기기에 가장 편하면서 빠른 것은 지금과 같이 좋은 노래들을 들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요? 자세환 해당 작품의 진행방법은 글보다는 아래의 영상을 통해서 만나보면 쉽게 이해하고 미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Crazy Girlfrien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44185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미친 여자친구 모드 키보드 조작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