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식물인지 요괴인지 아니면 요정인지 헷갈리는 다양한 빌런캐릭터들과 박진감 넘치는 리듬대결을 하면서 즐기는 프나펌 모페모페 모드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다양한 상대와의 음악 전투에 참여하고 승리하기 위해 좋은 컨트롤 실력을 보여야 하는데 플레이어는 다음 레벨로 돌입을 하기 위해 각 라운드마다 나오는 빌런들을 제압을 해야 하십니다. 화려한 무대에서 벌어지는 랩배틀은 보이프렌드가 박자에 맞춰 방향키를 눌러 음악의 리듬에 맞춰야 하며 플레이어가 더 잘할수록 점수가 높아지고 리듬 배틀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유저들이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서로 한 소절씩 주고받으면서 열심히 자신만의 랩을 선보이고 있는데 양쪽 모두 다 최선을 다해 박자에 맞추어 상대를 공략하고 있답니다.

3번째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면 녹색 식물과 대결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게 되는데 역시 최종 단계여서 그런지 지금까지 도전해 왔던 상대들 보다는 더욱 난도가 높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물론 그다지 복잡한 패턴으로 공격해 오진 않고 있어서 순발력만 적당히 보인다면 충분히 누구나 소화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양팔이 하나도 없이 두발로만 서성이고 있는데 가만히 보아도 중심을 잡기 힘들 것 같지만 예상 밖으로 열심히 몸을 움직여가며 춤을 추고 있네요. 또한 추운 날씨는 어디 갔는지 금세 사라져 버리고 이번에는 따뜻한 봄 날씨를 보여주고 있네요. 주변이 모두 풀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등장하는 각 캐릭터는 고유한 성격과 음악 스타일뿐만 아니라 음악 전투에서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캐릭터는 리듬을 맞추기가 더 쉬울 수 있지만 다른 캐릭터는 특정 비트나 음악 스타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승리의 기회를 최대화하기 위해 각 캐릭터의 능력을 배우고 마스터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인데 자신의 실력을 백 퍼센트 발휘를 해서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를 제압하여 최고의 랩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Mope Mope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3281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페모페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